본문 바로가기
4살터울자매육아

서산 제이렙타일 정글카페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곳은 서산에 위치한 제이렙타일(정글카페)라는 곳입니다.

실내에서 희귀동물들 전시를 볼수 있고
먹이주기체험이나 실제로 만져보는 체험등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쾌적한 환경에서 희귀동물들을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주소: 충남 서산시 잠홍2길 107
*연락처: 0507-1334-8107
*운영시간: 화~금 : 12시 ~7시
토,일 : 11시~7시
*휴무: 매주 월요일

** 8/8 , 8/15 , 9/12 은 원래는 휴무지만 특별영업한다고 합니다.


서산 정글카페 입장료는 1인 8000원
24개월미만은 무료입장
먹이 4종 패키지 3000원
(밀웜,당근,치커리,해바라기,사료)


서산 정글카페
쾌적한 카페형태의 1층에서 결제를 하고 먹이를 받아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항에 물고기들을 보고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서산 정글카페에는
자세한 설명들이 다 붙어있어서 아이랑 대화하며 알려주기에 좋고 새로운 지식들을 알 수 있었어요.


먹이종류는 동물앞에 표시되어있고 손 조심하며 주면 되요.



소,돼지,강아지,고양이,곤충종류빼고는 거의 모든 동물종류를 본 것 같네요.


12시 정각에 2층 엘레베이터 앞에서 진행된 동물교감체험은 실제로 만져볼 수 있어 좋았어요.


도마뱀,뱀,새,샌드피쉬를 만져보았어요.


3층에는 토끼,양,오리,꽃사슴등의 동물이 있었어요.

꽃사슴 왜이리 귀여운가요 ㅎㅎ


다양한 동물을 시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먹이도 주고 교감할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희귀동물도 많고 아이도 좋아해요.
생물박사가 꿈인 아이와 자주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