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후리뷰

소워니놀이터 책 만들기도안 띠부띠부 가게놀이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2학년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요즘 유행인 소워니놀이터

사실 지난 여름방학때부터 유행이었죠~~

그때는 무료도안이라서 참 좋았는데 요즘에는 도안마다 1000원씩 유료가 되어서 아쉬워요.

그런데 아이가 생일 선물로 소워니놀이터의 띠부띠부 가게놀이를 사달라고해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도톰한 종이로 되어서 재미난 10가지의 가게 놀이를 할 수 있는 도안이에요.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소워니놀이터 책의 장점!>

1. 역할놀이 (아이랑 놀아주니 좋아해요.)

2. 물건을 세는 덧셈 뺄셈

3. 지갑과 지폐 동전으로 물건사는 놀이 가능

(초등학교 2학년이고 요즘 주말에 한번 용돈을 받고 있어서 천원 만원의 개념을 복습하고

돈으로 더하고 빼면서 큰 자릿수의 수도 익힐 수 있어서 좋아요.)

4. 가위질로 두뇌발달효과 (소근육발달)

5. 집중력향상



<소워니놀이터 준비물>

도안 코팅은 손코팅지 혹은 투명 박스테이프로 하시면 되구요.

도안 붙였다 뗬다 하기위해서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주세요.

도안은 가위를 이용하여 오려주세요.





도안마다 자세한 만들기 방법이 나와있어요.



아이랑 분식집 놀이도 하고~ 계산도 하고~ 재미있네요. ㅎㅎ

저희도 어릴때 종이인형 도안을 문방구에서 100원주고 사서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초밥가게 밥통을 여니 밥이 들어있어요 ㅎㅎ 귀여워요.

아이가 직접 하나하나 테이프로 코팅하고 가위로 오리고 붙인것들이라서 더 소중해요.


스스로 만들고 놀이까지 하면서 더욱 성취감이 늘어나는것 같아요.

가위 사용하면 두뇌발달에 굉장히 좋다고 하던데,

물론 공부나 연산학습도 좋지만 이렇게 재미있게 가위질하면서 머리 좋아지는 효과도 얻네요.


아이가 제가 주문한대로 차려준 초밥한상!

귀엽죠~?

아이랑 뭐하고 놀까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한번 구입해서 만들어보세요~

처음에는 엄마가 도와줘야하지만 익숙해지면 혼자서도 재미나게 잘 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