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덕사 맛집 2022년 벚꽃 산채정식 예산 거북이식당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22년 4월8일에 다녀온 수덕사 입니다.

 

예산 수덕사는 인근지역에서도 건강한 음식이 생각날때 자주 가는 곳인데요.

 

주변에 간단하게 산책할 수 있는 수덕사와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산채정식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

 

기념품등을 구입 할 수 있는 곳 모두 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봄 나들이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사실 수덕사 식당은 어디를 골라도 다 비슷하고 괜찮아요!

 

오늘 저는 거북이 식당에 갔습니다.

 

 

제가 갔던 2022년 4월 8일에는 아직 벚곷이 개화하지 않았어요.

 

꽃망울만 있는 상태였고~

 

주말이 지나면 만개 할것 같습니다.

 

초록 노랑 핑크 너무너무 예쁠것 같아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착한 비빔밥 메뉴를 주문하셔도 좋구요.

 

저희는 돌솥밥과 누룽지를 먹을 수 있는 거북이정식을 선택했어요.

 

 

 

진한 멸치육수의 국수와

 

도토리묵무침,도토리부침개,샐러드

 

 

각종 봄나물과 두부, 마, 열무김치

 

 

 

더덕구이, 새송이구이, 오리구이, 불고기, 된장찌개

 

조기 등도 나옵니다.

 

 

돌솥밥에 있는 밥을 그릇에 싹 덜어낸다음에 따뜻한 물을 부워주고 뚜껑을 닫아두면

 

누룽지가 완성됩니다.

 

 

 

 

 

 

맛난 한끼 드시고 예산 수덕사에서 행복한 봄나들이 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