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후리뷰

플레이도우 슬라임 부드러운 대용량 슬라임

by 마마리뷰어미진 2023. 3. 14.
반응형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슬라임 플레이도우 에서도 슬라임 제품을 팔더라구요. 대용량이고 색깔이 쨍하고 다양해서 한번 사면은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좋더라구요.

 

 

 

처음 개봉했던 파란색 계열은 굉장히 질어서 아이들 손에 다묻고 ㅜ.ㅜ 난리였어요. 이렇게 손에 묻을때는 슬라임을 약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액티'라는 제품을 사서 한방울씩 넣으며 섞어서 가지고 놀면됩니다.

 

혹시 너무 단단해졌을때는 물이나 글리세린을 조금 섞어서 반죽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일단은 아이들 슬라임 가지고 놀고나면 손이나 얼굴에 좁쌀같이 알레르기 반응이 올라오곤 해서 성분이 안좋다고 생각하고 많이 사주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플레이도우는 괜찮더라구요!

 

제품정보를 찾아보니 KC인증을 완료한 안전한 제품 카드뮴,납,수은 등 12가지 유해원소 불검출!, 가습기 살균제 성분 불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불검출!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안심하고 가지고 놀게 할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장점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팝풍? 밥풍? 이 잘 됩니다! 어린 둘째도 밥풍에 성공할 정도로 잘 되더라구요 ㅎㅎ 굉장히 뿌듯해하며 잘 가지고 놀았어요.

 

또 한가지 장점은 파츠가 안들어있고 슬라임만 있어서 좋아요 ㅋㅋ 엄마들은 슬라임에서 떨어진 파츠 청소하는것도 일이랍니다. 

 

대용량이고 색상도 다양하고 예뻐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옷에 묻어도 물에 좀 담궈놨다가 비비면 잘 풀어지는걸로 봐서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플레이도우 클레이 제품은 가루가루 잘 떨어지고 만들기할때 잘 안붙는것 같아서 잘 안사는데 슬라임 제품은 괜찮아서 또 살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