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성 갈산 정원이 예쁜 그린브라운 카페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4. 15.
반응형

전화번호 : 041-634-4500

주소 : 충남 홍성군 갈산면 수덕사로51번길 17

영업시간 : 10:00 - 21:00
20:5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안녕하세요 홍성 갈산에 오픈한 그린브라운 이라는 카페 입니다.

 

시골에 한적하게 위치해 있으며,

 

주차공간 넓구요~ 애완견 동반은 안된다고 합니다.

 

정원과 연못 텐트 등이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옆에 축사가 있어서 냄새가 나지 않을까? 했는데 텐트쪽에서는 냄새가 나지 않았네요.

 

 

 

저희는 해질무렵 갔어요.

 

 

 

 

조경을 참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잔디와 ~ 텐트 연못 조명 등 너무 예뻤어요.

 

정말 부자들이 이렇게 살지 않을까 하면서 ㅎㅎ

 

돌아다니는데 연못가에서 큰 울음소리가 들려요.

 

개구리도 살고 있나봐요. 아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왼쪽이 가정집이고

 

오른쪽이 가게 인것 같습니다.

 

들어가서 주문 하시면 바깥에서도 진동벨이 울려요.

 

 

 

 

아메리카노 커피값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텐트는 1시간 30분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인스타그램에 카페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걸어주시면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어두워지니 이런 느낌으로 변하더라구요~ ^^

 

추워서 텐트를 닫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