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포 아구찜 홍성 전 군산아구 내포해물칼국수

by 마마리뷰어미진 2023. 4. 8.
반응형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의향로 289 A-ONE프라자 303호
매일 : 월~토 10:00~21:3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 041-633-9713

 

 

예전에 홍성에 군산아구 라는 맛집이 있었죠? 반찬도 잘 나오고 아구찜이나 아구+해물찜이 맛있어서 가끔 방문했던 맛집인데요! 오랜만에 가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그곳은 없어졌고 주인 분께서 내포에 칼국수 집을 오픈하셨네요!

 

전화로 예약하니 아구찜 가능하다고 하셔서 방문했습니다. 

 

 

 

칼국수 뿐 아니라 여러가지 식사들도 가능하기때문에 가기 좋은 식당이네요.

 

깍두기와 열무김치가 참 맛있어서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요! 보리밥도 함께 나오니까 더 좋았습니다. ^^ 그리고 특히나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며 주전자에 담아 먹을 수 있어서 귀여운 맛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콩국수나 냉면도 먹으러 올수 있겠네요!

 

 

 

인테리어도 하얗고 깔끔해서 더 좋았습니다. 

 

 

와 아구찜은 예전에 먹던 그 맛 그대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콩나물과 미나리 많이 먹고 미세먼지 물리치고요 ㅎㅎ 

아구살도 통통해서 맛있게 잘 먹고 밥까지 볶아달라고해서 거~~~ 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신랑은 소화가 안될정도로 먹었습니다.)

 

 

아이에게는 칼국수도 시켜주었는데 칼국수도 바지락듬뿍 국물도 맛있어서 다음에 칼국수만 먹으러도 갈것 같네요!!

 

 

 

볶음밥은 정말 진리

 

사장님께서 포장해주신 남은 국물과 콩나물은 집에와서 또 밥을 비벼먹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