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령맛집 청천회관 양념민물장어구이 포장해왔어요.

by 마마리뷰어미진 2020. 3. 17.
반응형

직접 구입후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장어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인정하는 보령맛집 청천회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랑이 피섬산장이라는 보령장어집을 좋아해서 한두번갔었는데 폐업하셨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음에 청천회관으로 한번가봤는데
정갈하고 건강한 반찬이 인상깊었어요.

 

가격

민물장어 양념구이 1인분 3만원 입니다.
신란이 지인과 식사후에 포장해온걸 보니,
1인분이 한마리 반이네요.

새우탕도 맛있습니다. 새우탕은 1만원 입니다.
버너에 끓여먹도록 주시는데 통통한 새우가 정말 맛있습니다. 달큰 매콤한 국물로 장어를 드신뒤에 느끼함을 달래주세요~^^ 장어드셨으면 1인분만 시켜도 충분할거에요.

 

 

 

나 참.... 포장인데도 이렇게 모든 반찬을 다 넣어주시다니..
코로나로인해 장사가 안되셔서 기본반찬이 많이 줄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가서먹을때랑 똑같이 담아주신 인심에 감동했습니다. 까도까도 반찬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

 

 

 

장어,장어뼈튀김,다시마부각,호박죽,물김치,명이나물,부추무침,우엉,약밥,생강고추마늘,쌈장,생강절임,와사비,상추깻잎

 

 

 

부드러운 민물 양념 장어구이
기본반찬과 함께 견과류를 뿌려주신 장어의 모습에서도 손님의 건강을 챙겨주시는 사장님의 마음이 보이네요.

 

 

 

깻잎상추에 장어양념구이를 올리고 생강 부추 고추를 올려 맛나게 냠냠 한입가득 행복한 맛이네요.

 

 

 

와사비도 찍어 맛있게 먹습니다.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담백하네요.

소중한 분들과 꼭 한번 가보세요.
특히 남자분들은 장어먹고나면 힘이난다며 무척 좋아하는 귀한 메뉴잖아요.
청천회관에서 식사하시면 분명 그 맛에 놀라고 대접받은 기분이 나실거에요.

 

 

 

 

포장도 매우 잘 나오는거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