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갈산 고야커피 야경이 예쁜 루프탑카페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성에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연히 지나다가 너무나 멋진 야경모습에 방문해봤는데요.

 

 

홍성 갈산에 숨겨진 고야커피입니다 ~ ^^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창과 조명이 너무나 예쁘죠~?

 

 

 

아이가 더 좋아하면서 들어갔어요

 

 

 

아메리카노 5000원 부터 시작이네요.

 

저희는 밀크티와 초콜릿라떼를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

 

초코스콘도 맛있었어요.

 

 

 

알바님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잘 모르겠지만 

 

젊은 남성분이 주문받아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예뻐요.

 

그런데 바깥도 예뻐요 ㅠ.ㅠ

 

루프탑처럼 2층공간도 있고,

 

바깥에 캠핑 불놀이 하는 느낌도 나구요.

 

신랑과 둘이서만 가보고 싶다는 ㅎㅎㅎㅎㅎㅎ

 

 

 

 

오늘 고야커피를 다녀와보니,

 

왜 카페 투어를 다니는지 좀 알것 같아요.

 

카페하나 다녀온건데도 여행을 떠난 기분이 드는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커피를 마셔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