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산 와플릭 크로플에 다양한 크림과 토핑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궁금했던 서산 와플릭

와플릭 서산점에 다녀왔습니다.


크로플은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팬에 구워낸 빵인데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고소하고 부들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버터와 설탕시럽등의 조화가 기대됩니당.


빨간 외관이 눈에 띄는데요.


11시부터 8시까지 오픈이네요.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합니다.


예쁜데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참 망설여졌어요 ㅎㅎ

크림들어있는 제품은 다 5500원이며, 포슬구마는 6500원이네요.


일반 크로플은 3000원
치즈크로플 3500원
초코토핑 크로플은 3800원


4개부터 상자에 포장이며,

1개씩 빨간 종이봉투에 담아주십니다.



크림이 들어있으니까 냉장보관하세요. ^^


저는 일반크로플 , 콘치즈마요, 크림뷔릴레 이렇게 3가지를 구입했습니다.

바삭했고 시럽같은게 뿌려져있어서 탕후루먹듯이 바삭바삭했고요.

속은 그렇게 촉촉하지는 않고 겉의 바삭함이 더 느껴졌어요.

버터의 고소한 맛이 났고,

크림뷔릴레 크림이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어떤 향신료 맛이 났어요. 마늘빵 맛같기도하고

뭔가 뿌리신것 같은데 그게 조금 별로 였어요 ㅠㅠ...

일단 가격이 비싼편이다보니 맛의 기대가 컸나봐요 ㅎㅎ

그래도 먹고 싶었는데, 한번 먹어봐서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