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후리뷰

내포 코코헤어 볼륨매직 후기

by 마마리뷰어미진 2021. 6. 30.
반응형

친절하시고 머리도 마음에 들게 잘 되었어요.

미리 전화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지영선생님이 해주셨어요.

원하는 스타일 잘 상담 해주시고 최대한 반영해서 해주십니다.

볼륨매직 약 좀 좋은걸로 해주신다고 9만원이었구요.

(내포 다른 미용실보다 많이 저렴하네요~^^)

샴푸할때 누워서 하고 또 마사지도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염색모발에 숱이없어서 그런지 2시간정도만에 끝났습니다^^

직접 결제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