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예산시장 애플양과점 애플파이 뚝딱뚝딱 닭강정 신양튀김 고기튀김

by 마마리뷰어미진 2023. 10. 24.
반응형

주소 : 충남 예산군 예산읍 형제고개로 967
오픈시간 : 11시 30분 (금새 매진되니 일찍 가서 사셔야 합니다.)
 

 
지난번에 오후에 갔다가 먹지 못했던 예산시장 애플양과점의 애플파이 입니다. 오늘은 예산에 올일이 있어서 일찍 12시경에 방문했습니다. 마침 앞에 5분정도 있어서 금방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1상자 11000원에 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통통하고 결이 살아있는 예쁜 모양의 애플파이였습니다. 박스도 귀엽고 예산시장이 요즘 유명하니 선물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파이는 금방 나왔는지 따뜻해서 차에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파삭 파삭한 페스츄리 결이 잘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안에 잼은 냉장고에 보관한다음에 먹어야 더 아삭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저는 다음날 냉장고에서 꺼내 먹었을때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프랜차이즈 빵집 사과파이보다 저렴하고 특히나 카페같은곳에서 사는 파이보다 훨씬 저렴하기때문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니까 더 맛있나봐요.
 

 

 

 
두번째 가본 곳은 뚝딱뚝딱 닭강정 집 입니다.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저는 매운 닭강정을 구입했어요. 고추가 들어있고 닭강정 군데군데 고추가루 입자가 보입니다. 먹어보니 매콤하고 달콤해서 계속 쭉쭉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겉 부분이 바삭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맛은 순한 닭강정, 매운 닭강정, 참깨 닭강정 이렇게 있는데요. 반만 담을 수 있고 한마리 다 담을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예산시장에 이거 사러 갈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닭강정은 원래 차갑게 먹는 거라고 하네요.
 

 

 
그 다음 먹어본 곳은 신양튀김의 고기튀김이었어요. 3개 3000원이었고 고기소를 김에 싸서 튀긴거라서 김말이에 고기가 들어있는 맛이었는데 맛은 쏘쏘~~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애플파이와 닭강정은 다음에도 또 사러갈 정도로 제 입맛에 좋았습니다. 예산 시장에 가보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