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후리뷰

내돈내산 천안아산소아치과 온아어린이치과 신경치료 후기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1. 6.
반응형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14번길 9 3층 온아어린이치과

*전화번호 : 041-424-0975

*영업시간 : 09:30~18:30
*토 : 09:00~14:00

*점심시간 : 12:00~13:30

*휴무 : 일요일

*주차 : 공수리 제2공영주차장 (주차권1시간제공)


전에 충치로 떼운 이가 잇몸에서 하얗게 보일만큼 고름주머니가 생겨서 신경치료를 해야된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시골이라 소아치과도 없고, 소아치과가면 묶어놓거나 마취하고 치료한다는 소리를 들어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가까운 아산에서 친절한 소아치과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발견한 곳은

아산 온아어린이치과
후기가 많고 친절함에 만족하는 리뷰들이 많아서 상담전화하고 예약하였습니다.

하루에 검사부터 신경치료 은니까지 완성된다고 친절히 안내해주셨고,

아이가 두려워하면 웃음가스를 통해서 안정할 수 있게 도와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치아 촬영하고 치료방법과 비용 안내받고 시작하였습니다.

접수 대기 촬영 치료 까지 총 1시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치료에는 40분정도 걸렸어요...^^


아! 주차는 공수리 제2공영주차장 에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병원주변 갓길에 주차했는데... 단속차량 돌아다니더라구요 ^^;;;;;;


파우더룸에서 양치 할 수 있습니다.


진료실에는 TV가 있어서 중간중간 기다릴때마다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아이는 밍꼬발랄 ^^


일반 치과와는 다르게 아이에게 무척 다정하고 친절히 알려주시구요.

물뿌리는것 바람부는것 하나하나 설명하면서 막연한 거부감을 없애주십니다.

솔직히 신경치료 잇몸 마취할때 정말 아파서 어른도 하기싫은데 얼마나 잘해주시는지 깜짝 놀랐어요.

신경치료 마취무서워서 발치를 해줄까하다가 영구치 어금니는 5학년은 되야나올텐데... 신경치료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망설이며 간거였거든요..

잇몸 마취주사놓을때 꼬집는것같은 느낌이 좀 나는데 세균벌레 잡느라고 그러는거야 괜찮아 하며 달래면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40분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아이도 겁먹고 갔지만 잘 도와주어서 잘 치료 하였네요.

유아치에 은니할때는 이미 나와있는 은니를 끼워서 시술하시니까 1번만 방문해도 치료가능해서 좋았어요.

치료끝나고나서는 팔찌나 반지 고르라고 하셔서 선물해주셨어요. ^^

너무나 감사하고 이제 아이들 치과는 온아어린이치과로만 올거에요..

감사합니다.

병원 끝나고 민트슬라임가서 폰케이스 만들었어요.

치료 잘 받으면 아이랑 가기로 약속해서 지켰어요^^

치과비용은 162000원 나왔네요 후덜덜

주차잘못해서 과태료낼거생각하니 후덜덜

치아보험 가입한지 90일이 안되서 보상도 못받고 ㅜ.ㅜ

하여튼 양치랑 치실까지 매일 3번! 꼼꼼히 해야겠어요..


아이 치과 고민하신다면 온아어린이치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