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후리뷰

천안 아산 슬라임카페 민트슬라임

by 마마리뷰어미진 2021. 12. 30.
반응형

직접구입후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2로 34-30 2동 102호

백석동 아이파크 정문(남문) 앞 환서초등학교 후문

매일 오전11시~오후7시까지 영업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전화번호 : 0507-1309-2639

 

 

 

안녕하세요. 여자 아이들 슬라임 참 좋아하는데 요즘 동네에서 슬라임카페를 볼 수가 없네요.

 

아마도 슬라임카페는 가격도 조금 비싸고 문구점에도 슬라임이 많이 나오고 

 

직접 만들어 사용하기도하면서 문을 닫은것 같아요.

 

그래도 딸과 함께 천안단대 치과가던 날 방문해보고자 미리 알아봤던

 

천안에 위치한 슬라임카페 민트슬라임을 소개합니다.

 

 

 

학교와 아파트단지등이 함께 있는 분위기 있는 길가에 위치한 민트슬라임.

 

간판을 보는순간 어찌나 반갑던지!~~

 

아이에게는 서프라이즈로 간 거라서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직접 저어서 만들어보는것과 만들어진것 주시는것과 가격은 14000원으로 동일하고요.

 

보호자입장료 2000원에 아이스티나 아이스아메리카노중 하나를 제공해주십니다.

 

 

 

 

슬라임의 종류가 클리어 버터 또 한가지가 있었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세가지중 고르면 파츠를 담는 통을 주셔요.

 

다 골라오면 직원분이 슬라임 제조할 준비를 해주세요.

 

 

 

A,B 열심히 섞어섞어

 

 

파츠넣고 놀면 되용 ~

 

슬라임 만드는 과정이 약간의 인내가 필요해서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했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는 무척 즐겁게 잘 놀았고 슬라임도 부들부들 참 재미나더라구요. 

 

같이 가지고 놀았네요.^^

 

다음에는 폰케이스 만들기로 약속했습니다.

 

 

 

다 가지고 놀았다면 주시는 통에 슬라임을 담아 집에 가져와서 또 가지고 놀면되용.

 

부드럽게하는 액티? 액체를 약병에 담아주시는데 그걸로 굳었을때 반죽하면 된다고 하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