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슈정보

아이허브 추천템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30%할인 받아 주문하기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11. 20.
반응형


아이허브 아시나요~? 미국에서 영양제와 같은 건강과 웰니스 제품들을 구매 할 수 있게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지금 아이허브에서 블랙프라이데이 30%할인을 진행중입니다. 4만원이상 구매하시면 해외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으 실 수 있어요!

추천인 코드를 넣으시면 첫 주문시에 10%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JKM7850

185개국의 3만여 제품들을 아이허브가 직접 판매 하고 배송합니다. 8곳의 물류센터에서 온도조절 시설을 완비하고 GMP와 ISO를 준수하여 보관하며 판매 한다고 합니다.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질 좋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예전에는 영어로 된 사이트에서 주문을 해야했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앱스토어에서 아이허브를 검색하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하고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이디로 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구글 아이디는 핸드폰 처음 개통하실때 안드로이드 아이디 만들면서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기때문에 쉽게 가입하시고 제품 구매하신다면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c 구미젤리 90개 제품을 2개 구매했어요. 할인이 많이 적용되어서 1병에 7251원으로 샀어요. 천연 오렌지향에 젤라틴 무 함유라 아이랑 맛있게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강민경님 유튜브에서 진짜 진짜 맛있어요! 라고 강추하시는 모습에 바로 구매해보았네요.

그리고 제가 기존에 계속 먹어오던 닥터스베스트 종합비타민 90정도 2병 구매했어요. 국내에서는 1병에 3만원 이상의 가격인데 이것도 30% 할인이 적용되면서 18492원에 구매했어요. 비타민은 한번 주문에 6병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도 강민경님이 추천하신 제품인데 스테인리스 티 인퓨저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5371원인데 1342원에 첫구매 할인이 적용되어서 싸게 샀어요! 구멍이 작아서 티찌꺼기가 빠져나오지 않고 스테인리스이니 청결하게 관리 할 수 있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우리가 먹는 티백에 미세플라스틱이 그렇게 많이 나온데요 ㅠㅠ...



이렇게 장바구니에 원하는 물품들을 검색해서 담아주세요. 검색 할때는 영어로 하지 않아도 되요 한국말로 해도 다양한제품 잘 인식하더라구요.

결제하기 누르시면 로그인 하는 화면이 뜨는데 저는 구글로 로그인하기 누르니 이미 연동된 계정이 뜨면서 별도의 로그인과정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배송지 주소 입력 >> 배송방법 우체국과 대한통운 중 선택 >> 세관정보 (통관번호 입력) >> 결제수단 이렇게 입력하면 결제 창이 뜨면서 결제완료하시면 배송준비가 시작됩니다.

통관번호는 세관정보를 업데이트해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자세히보기 화면에서 핸드폰인증하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해보시면 거부감이 있지만 해외에서 물건 사실때는 꼭 통관 부호를 발행받으셔야 하니까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결제수단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기존에 이용하시던 결제 앱이 있으시면 해도되구요.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하셔도 괜찮습니다. 혹시 오류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셨다면 내 주문내역에 다시 들어가서 결제정보 업데이트라고 누르시면 다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이라 좀 해맸어요)




혹시 궁금하신 점이나 오류가 발생할 시에는 고객센터에서 챗봇 상담원과 채팅이 가능합니다. 라이브 채팅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5시 입니다.


제가 저녁에 구매하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제품 발송되었다고 알림메시지가 뜨네요. 우와 빠릅니다.! 다만 해외배송이라 배송까지는 1주일 정도 시간이 걸릴거에요. 저는 11월 26일날 쯤 배달 예정일이라고 뜨네요.

주문한 영양제 제품들이 도착하면 또 후기 블로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약이 24일에 도착했습니다. 국제배송인데  5일만에 왔으니 정말 빠르네요..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