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 일기 2022.2.5

by 마마리뷰어미진 2022. 2. 5.
반응형

오늘은 아이가 어린이집에 가지 않는 토요일.

아침에 일어나서 갑상선약을 먹고,
한시간뒤에 샐러리즙을 먹고,

그다음 11~12시쯤 식사를 해야하는데 (요즘 보통 1시쯤 첫끼를 먹었다.)

그런데 오늘은 애기 남긴거 먹고 이러다보니까 10시쯤부터 식사를 시작했다.

야채만 먹으니 뭔가 밍밍하고 계속 자극적인것이 땡기고

아마 탄수화물을 근래 너무 안먹어서 그런지 탄수화물이 땡겼던것 같다 ㅋㅋㅋ


아이는 계속 쫒아다니며
나는 내것에 집중 할 시간이 없었는데

할게 아이랑 놀아주는것 밖에 없고 날씨도 추워서 집에만 있다보니

계속 음식이 생각 났다.

결국 하나남은 라면을 먹고말았다.

양심은 있어서 그 사진은 안찍음 ㅋㅋㅋㅋㅋㅋ


어쨋거나,

이대로 포기할수는 없지

집에 이제 라면없다. 절대 사오지말기

그리고 다시 목표 살펴보고 마음 다스리기 ^^

그리고 내일부터는 일어나자마자 샐러리즙!

그리고 11시~12시 첫끼먹기!!



야채많이먹으니까 응가 잘나오고
뭔가 요즘 덜 피곤하다.
나자신에게 신경쓰는 기분도 좋다.

라면 사진 빼놓음...

반응형

댓글